[공지] 리뷰 보상 정책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현재 산들야채 app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후기를 쉽게 보고 남길 수 있는 카테고리를 만들고 싶은데, 문제는 산들야채 홈페이지에 남겨진 리뷰를 이용해야 그 기능 구현이 쉽고,  현재 홈페이지엔 리뷰가 전무하다는 것이죠. Orz..

트위터, 페북, 인스타 등의 SNS에 각자 후기를 남겨주는 방식을 제가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그건 storify란 서비스로 수동으로 모으고 있고) 홈페이지에 있으면 좋겠지만 굳이 모을 필요성은 못 느꼈다고나 할까요? ㅠ_ㅠ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습니다. 하여 실시하는 리뷰 보상 정책!

  1. 리뷰 하나 당 300점(=300원)
  2. 로그인 필수
  3. 주문 내역이 확인되어야 함

산들야채 상품이 여럿이니 점수 획득을 꽤나 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상품 하나에 리뷰 보상은 300점이 최대란 거 유념해주세요.

각 상품 아래에 보시면 리뷰란이 있습니다. 여기에 남겨주시면 되어요.

스크린샷 2016-04-19 오후 9.34.15

해당 상품 구매한 분만 리뷰를 남길 수 있는 기능이 있는데, 그럴 경우 포인트가 자동으로 지급되어 제가 편합니다만, 중간에 회원 정보를 없앤지라 예전에 구매했음에도 리뷰 남길 수 없는 분들을 위하여 한동안 해당 기능을 해제하려 합니다. (회원 정보는 한 번 없앴어도, 성함 등의 주문 내역은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하여 포인트 지급은 제가 수동으로 해야하고, 그래서 좀 늦어질 수도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예전부터 이용하신 분들이 후기 어느정도 남겨주셨다 싶으면, 자동으로 굴러가게끔 할 거예요 🙂

+ 이를 위해 포인트 기능을 되살렸습니다. 이제 구매시 100원 당 1점씩 포인트가 자동으로 지급됩니다.

++ 위에 말씀드린대로 여러분의 SNS에 남겨주시는 후기 아주 사랑합니다^^ 그러니 저희 홈페이지에 남기는 건 2순위로 생각해주세요. 300원 보너스 탄다는 기분으로!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